고통스러운 관절염 증상과 싸우기 위한 좋은 생각

고통스러운 관절염 증상과 싸우기 위한 좋은 생각

고통스러운 관절염 증상과 싸우기 위한 좋은 생각

최근 관절염 진단을 받은 관절통 환자의 수가 크게 증가했다.

관절염은 관절의 통증과 염증을 유발하여 움직임과 유연성이 상실되는 다양한 상태를 포괄하는 용어다.

이 글은 관절염 치료와 관리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제공한다.

허벅지 위에 올려놓고 다른 손으로 눌러준다.

이렇게 하면, 민감한 손가락들을 다치게 할 필요가 없고, 게다가 그 일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진다.

관절염이 있다면 불편한 신발과 하이힐을 피하라.

관절염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곳이라면, 불편한 신발 한 켤레는 관절염의 영향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바른 지지대로 편안한 신발 한 켤레가 당신을 더욱 편안하게 해 줄 것이다.

치료를 받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는 독립성이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 치료는 환자들이 그들이 무력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도 우울해지거나 다른 질환이 생기기 쉽다.

따라서 집단 치료나 개인 치료는 관절염과 관련된 다른 모든 질환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관절염에 대한 약물치료와 비수술적 치료를 시도해야 하지만, 완치가 되지 않는다면, 수술적 치료를 고려할 때가 될 수도 있다.

관절염 증상의 심각성을 줄이기 위한 수술은 당신에게 약간의 유연성과 기동성을 줄 뿐만 아니라 마침내 극심한 고통으로부터 약간의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식도관절염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하는 양을 줄여야 한다.

당신의 에너지 수준은 예전 같지 않다.

증상을 무시하고 모든 것이 예전과 같은 척하는 것은 더 많은 고통을 경험하게 할 뿐이다.

뭐가 중요해? 힘을 거기에 두어라.

너는 그것을 모두 할 필요가 없고, 그것은 기억해야 할 중요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관절염을 다루고 있다면, 사우나로 가는 여행을 계획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습한 열과 증기는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염증은 통증의 주요 원인이다.

이것이 효과적인 연습이 되려면 정기적으로 사우나를 가야 할 것이다.

당신의 고통이 당신을 지치게 한다면 열은 최고의 치료법이다.

관절염 환자의 경우 얼음보다 열을 가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피로는 물론 통증도 줄이기 위해 따뜻한 치료법을 쓰세요.

신체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사람마다 특이하기 때문에 사람마다 관절염이 똑같이 독특하다.

관절염의 증상을 인지하는 법을 배우고, 그들의 진행 상황을 매일 관찰하라.

기진맥진하면 활동을 버리고 휴식을 취하라.

당신의 관절염 문제를 가족, 친구와 소통하고 공유하라.

만약 그들이 당신이 무엇을 가지고 살아야 하는지 이해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 도움과 통찰력을 제공하는 것을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단 사람들이 당신이 고통 받고 있고 기분이 최고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면, 그들은 종종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치료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느라 매우 바쁠 것이다.

1에서 10까지의 척도로 순위를 매겨 통증을 추적한다.

이것은 그 치료가 정말로 당신에게 얼마나 효과적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당신에게 주는데 도움을 준다.

관절염에 걸렸을 때는 충분한 수면을 취하고 휴식을 취해야 할 것이다.

관절 통증을 조금이라도 덜어줄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함으로써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도록 하라.

하지만 너무 많이 쉬지는 마라, 이것은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적당한 수면과 활동적인 생활습관을 결합하면 관절염 통증이 줄어든다.

균형만 잡으면 된다.

앞서 언급했듯이 최근 몇 년간 관절염 환자가 증가했다.

아마도 이렇게 짧은 기간 동안 비만, 나쁜 식습관, 그리고 노화의 병행적인 증가에서 기인할 수 있지만,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람들이 관절염의 고통을 겪고 있다.

이 글의 팁을 사용하여 관절염 증상을 치료하십시오.

이 조언들 중 몇 가지를 따르면 당신은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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