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이 가능하다

영양: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이 가능하다

영양: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것이 가능하다

건강의 기본은 좋은 영양이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잘 먹는다고 오해하고 있다.

사실, 그들은 매우 건강한 삶을 살고 있지 않다.

어쨌든 생각과 행동은 별개의 것이다.

아래 팁은 여러분이 더 건강하게 먹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훌륭한 가이드 입니다.

샐러드는 종종 건강에 좋은 주식으로 여겨진다.

불행히도 그것을 기름과 드레싱으로 가득 채우는 것은 그 목적을 저버린다.

크림색 드레싱은 칼로리와 지방이 많고 유익한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지 않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대신 가벼운 비네그레트를 고르십시오.

또는 올리브 오일과 식초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드레싱을 만드세요.

식감과 흥미로운 맛을 더하기 위해 샐러드에 말린 크랜베리 또는 호두 몇 조각을 얹어라.

당신의 식단에 퀴노아를 포함시키면 건강한 단백질 섭취를 유지하는 동시에 소비하는 붉은 고기 양을 줄일 수 있다.

이것은 이로운 아미노산을 가지고 있는 고기가 아닌 음식이다.

그것은 또한 글루텐이 없고 몸에 필요한 많은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담백하고 견과류 맛이 있어 맛이 좋고 건강에 좋은 건강식품이다.

적어도 하루에 8온스의 살코기를 먹어라.

그것은 당신에게 필요한 단백질과 철분을 주는 효과가 있다.

들소고기와 사슴고기는 가장 맛있고 건강에 좋은 기름기 없는 고기들이다.

매일 얼마나 많이 먹고 있는지 신경 쓰세요.

과식은 불필요한 지방과 함께 과도한 체중 증가를 유발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내부 처리 가능성을 낮추고 또한 당신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음식이 어떻게 생겼는지 혹은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 말하는 것은, 아이에게 새로운 음식을 소개하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흥미롭게 들리는 식감을 가진 음식을 먹어볼 정도로 호기심이 많을 수 있다.

다이어트를 고수하려고 할 때 즐겨 먹는 영양가 있는 음식을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편안한 음식을 좋아하고 그것들과 건강에 좋은 음식들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덜 건강한 선택은 극도로 유혹적일 수 있다.

일단 가벼운 음식을 먹는 것에 익숙해지면, 예전처럼 무거운 음식에서 많은 즐거움을 얻지 못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기분을 좋게 하지 않고 건강을 위해 먹을 수 있다.

소고기 대신 갈은 닭고기나 칠면조를 사용하거나 칼로리를 줄이기 위해 섞어볼 수도 있다.

이 문제를 극복하려면 칠면조에 올리브 오일과 양파를 더 넣으세요.

그러면 주스가 더 좋아질 겁니다.

지방이 적으면 뛰어난 맛을 얻을 수 있다.

믿거나 말거나, 해초는 특정한 식사에 맛과 영양분을 더할 수 있는 완벽한 방법이다.

덜스, 곤부, 놀이 같은 해조류에는 수많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있다.

사람들은 해초를 여러 해 동안 먹어왔다.

즐겁고 축제적인 식사를 위해 구운 케밥이나 구운 케밥을 만들어 보십시오.

아이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채소를 고를 수 있다.

까밥이 아름답고 채소가 가득하도록 화려하고 밝은 채소를 선택하라.

당신의 식단이 건강한지 아닌지를 이해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나쁜 식습관의 결과는 누적되어 있다.

이러한 영양 팁은 건강한 생활습관을 위해 필수적이다.

이 지식을 활용하여 더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도록 하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