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조언과 전략

요통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조언과 전략

요통을 없애는 방법에 대한 조언과 전략

허리가 아프면 오는 불편함과 오른쪽 통증에 의해 조절되는 삶을 사는 것은 쉽지 않다.

이 조언들을 따르는 것은 당신의 고통에서 어느 정도 벗어나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 글의 모든 팁이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니, 시간을 두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으십시오.

당신의 요통을 무시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으며 그것을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자신의 몸이 보내는 고통스러운 신호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고통을 떨쳐버리려고 할 수도 있고, 아니면 무시하려고 할 수도 있다.

하지만 급성 통증 발작 중에 너무 많이 움직이면 더 악화될 수 있다.

고통이 줄어들 때까지 활동을 줄이고 싶을 것이다.

어떤 운동 요법은 허리 부상과 함께 그에 수반되는 통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요가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유연성은 근육의 긴장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코어 근육을 강화시키는 운동은 허리 통증을 없애주는 무거운 리프팅 병동을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요통이 있으십니까? 하루 종일 비정상적인 움직임을 멀리하도록 노력하라.

무거운 물건을 들어 올려서는 안 된다는 뜻이고, 집 청소할 거면 조심하라는 뜻이다.

스포츠를 할 때는 척추에 미치는 영향을 의식하고, 등이 조여지거나 무리가 갈 때는 마음을 편하게 가져라.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도록 노력하고,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시도록 하라.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면 요통 위험이 줄어드는 등 다양한 이점이 있다.

둘 다 더 날씬한 몸을 길러서 어느 정도 요압을 완화시키고, 요통의 시작을 막거나 지연시킬 수 있는 건강한 수분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가끔 우리는 우리와 그다지 가깝지 않은 것을 골라야 한다.

허리 부상을 입지 않도록 아이템 위로 이동하십시오.

물건을 들어올릴 때 가까이 있으면서 허리를 굽히지 말고 무릎을 굽혀라.

책상에서 일하면서 생기는 고통은 휴식을 취하거나 걸어 다니거나 심지어 의자에 앉아 스트레칭까지 하면 피한다.

일어서서 규칙적으로 몸과 다리를 스트레칭하여 허리 근육의 스트레칭을 도와준다.

이렇게 하면 요통, 부상 및 압박 문제를 줄일 수 있다.

요통을 치료할 때는 항상 기본부터 쓰세요.

요통을 치료하는 데 필요한 것은 흔히 침대 휴식이 전부다.

약간의 휴식을 취하는 동안 약간의 통증을 느낀다면, 이부프로펜이 때때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또 다른 기본적인 치료법은 환부에 열을 가하는 것이다.

이것은 필요에 따라 콜드 팩 치료와 번갈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요통이 마비나 다른 극단적인 상태를 초래했다면, 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수술에서 안도감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중요하고 희귀한 형태의 허리 질환은 당신에게 외과적 개입 외에는 다른 대안이 없을지도 모른다.

종종 이러한 문제들은 알려지지 않은 상황이나 퇴행성 질병에 의해 발생한다.

이 글에서 제시된 팁은 불편한 요통의 영향으로 고통 받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안심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이 팁들을 적용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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