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유용한 팁으로 다음 담배를 마지막으로 피우십시오.

이 유용한 팁으로 다음 담배를 마지막으로 피우십시오.

이 유용한 팁으로 다음 담배를 마지막으로 피우십시오.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금연 계획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정당한 의욕을 가져야 한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많은 혜택을 준다.

만약 당신이 담배 피우고 싶은 유혹을 느낀다면, 애초에 왜 그만두고 싶었는지 기억하라.

담배를 끊으면 건강도 좋아지고 외모도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질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돈을 절약하고 흡연과 관련된 질병의 위험을 낮춘다.

너도 네 가족을 보호해.

아래의 제안은 당신이 담배 중독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금 이 순간에 머무르고, 하루씩 한 번에 한 번씩 그만두어라.

그만두는 것은 긴 과정이 될 수 있다.

내년이나 다음달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걱정하지 마라.

이 새로운 습관이 생활습관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매일매일 노력하고, 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하루를 헤쳐나가는데 집중하라.

사랑하는 사람들과 친구들에게 당신이 담배를 끊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려라.

당신이 이 정보를 당신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공유할 때, 그들은 당신이 그만두는데 집중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계속 그만두려고 노력하도록 더 많은 힘을 줄지도 모른다.

서둘러 그만두지 마라.

매일매일 복용하십시오.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에 집중하지 마라.

대신, 오늘은 담배를 피우지 않는 데요.

때때로 더 짧은 시간대를 갖는 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더 쉽게 할 수 있게 한다.

일단 단기적인 목표를 가지고 잘 해나가면 장기적 목표로 나아갈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헌신이 강해지면 쉽게 일어날 것이다.

당신의 의사와 금연 욕구에 대해 상의하시오.

의사는 당신의 노력을 완화하기 위해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그들은 또한 지원이나 치료의 다른 방법을 제공할 수도 있다.

잘 먹고 있는지 확인해라.

이것은 여러분의 시스템을 균형 있게 하고 불필요한 체중 증가를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이 담배를 끊으면, 당신의 몸은 음식을 갈망하게 될 것이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정크 대신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어라.

담배를 끊고 싶으면 의사와 상의해라.

의사는 당신이 하지 않는 자원에 접근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면, 의사는 당신이 니코틴 중독을 극복하도록 돕기 위해 약을 처방할 수도 있다.

니코틴에 대한 열망과 금단현상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건강한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아라.

당신은 갈망하는 동안 체육관에 가거나 새로운 취미를 시작하는 것을 시도할 수 있다.

다운타임이 있을 때, 좋은 책, 친구들과의 예정된 대화 또는 새로운 게임과 같은 즐거운 산만함으로 자신을 둘러싸라.

담배를 끊음으로써 가족의 건강을 지켜라.

간접흡연은 암과 다른 주요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담배를 끊으면 사랑하는 사람의 삶에서 간접흡연을 없애는 것이다.

금연은 당신과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혜택을 준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온라인 지원 그룹 및 포럼을 찾으십시오.

당신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기를 원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많은 웹사이트를 발견할 것이다.

다른 전직 흡연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두 사람 모두 자신이 담배를 끊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하는 기술을 비교할 수 있다.

말할 것도 없이, 이 귀찮은 여행을 이미 끝냈으며 단지 경험과 입증된 결과로부터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자 하는 사람들이 있다.

나쁜 흡연 습관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가족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해서 그것을 금연을 돕는 동기로 삼아라.

미국에서는 전체 사망자의 약 20%가 흡연과 관련된 질병으로 인한 것이다.

네가 그런 통계자료 중 하나가 될 필요는 없다.

운동은 흡연습관을 대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 후 체내에 분비되는 엔돌핀에 의해 기분은 긍정적인 자극을 받아, 신체 활동이 담배를 피우고 싶을 때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 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된다.

또한 운동을 할 때 몸의 신진대사가 상쇄되어 체중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이는 담배를 끊을 때 몸이 신진대사 같은 것을 줄임으로써 반응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어떤 약물이 있을지도 모르니 의사에게 결정을 내려라.

금연 연구원들이 최근에 이룬 많은 발전을 이용하라.

또한 처방약, 니코틴 대체요법, 동종 요법 치료법 등 여러 가지 치료 방법이 있다.

의사와 상의하여 당신이 영원히 습관을 버리도록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의 방향을 알려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누구든지 담배를 끊고 평생 비흡연자로 남을 수 있으려면 끈기와 저항이 필수적이다.

성공하고 습관을 버릴 수 있도록 동기부여를 명심하라.

네가 읽은 충고를 따라서, 영원히 담배를 끊을 수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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