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을 통해 최고의 제품 만들기

임신을 통해 최고의 제품 만들기

임신을 통해 최고의 제품 만들기

축하하고 임신 잘했어! 당신은 임신이 되었고, 당신은 이제 곧 건강하고 생산적인 시민을 키울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행복한 시간이기도 하지만 질문과 고민의 시간이기도 하다.

당신이 이 여행을 시작하는 동안 우리와 함께 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멋진 팁을 제공합시다.

임신 중에는 잠을 잘 자야 한다.

매일 밤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면 몸이 좋은 수면 리듬을 유지할 수 있어 표류하는 것이 더 쉬워진다.

이 루틴에는 독서, 뜨거운 샤워, 어깨 마사지와 같은 수면 촉진 활동이 포함되어야 한다.

대부분의 식단이 건강한 균형으로 이루어져 있는 한, 어서 먹고 싶은 것에 항복하라! 갈망은 갈망을 촉발하는 음식에서 발견되는 특정 영양소에 대한 여러분의 신체의 필요를 나타내는 신호일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과 자라나는 아기에게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해야 하기 때문에 갈망과 배고픔이 증가하는 것은 당연하다.

임신을 계획하고 있거나 임신을 할 때는 제대로 먹어라.

임신하기 전에 패스트푸드를 많이 먹었다면 큰 조정이 필요하다.

대신 농산물, 희박한 단백질, 고섬유 탄수화물을 섭취하십시오.

3개월째인데 배탈이 나셨나요? 세 끼의 큰 것 대신에 여러 끼의 작은 것을 먹어봐.

뱃속에 무언가를 넣고 배를 유지하는 것은 배탈이 나는 문제들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샐러드처럼 건강에 좋고 가벼운 음식도 먹어라.

생산과 희박한 단백질이 핵심이다.

임신 중에는 비타민 A를 피하십시오.

비타민 A는 다량으로 태아 발달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과 함께 먹는 음식으로는 계란 노른자, 간, 망고 등이 있다.

너는 이것들을 조금씩 먹을 수 있지만, 매일 그것들을 소비하지는 말아라.

임신 중에는 다른 사람에게 당신이 물건을 드는 것을 도와달라고 부탁해, 직접 하려고 하지 말고.

무거운 리프팅은 아기에게 유산이나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고, 또한 요통을 유발할 수 있다.

능력이 있다고 느껴도 자존심을 삼키고 다른 사람에게 무거운 리프팅 처리를 부탁한다.

임신 중에는 단백질이 매우 중요하다.

단백질은 아기의 발달을 위해 필요하며, 당신의 몸은 성장한 아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그것을 필요로 한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음식으로는 콩, 견과류, 닭고기, 계란, 고기, 씨, 콩 제품 등이 있다.

탁아소를 장식하는 것은 꽤 흥미진진할 수 있다.

페인트 연기는 당신과 당신의 아기를 해칠 수 있다.

방에 환기가 잘 되면 훨씬 안전하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 힘든 일을 하도록 요청하는 것은 현명하다.

만약 당신이 임신했다면, 당신은 틀림없이 충족시키는 것이 현명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지속적인 갈망을 가지고 있다.

당신과 당신의 아기는 매일 충족되어야 하는 영양적인 욕구를 가지고 있다.

욕망을 따라가다 보면 아이의 욕구를 충족시키지 못할 수도 있다.

건강한 식단을 고수하고 욕망을 채울 수 있는 건강한 방법을 찾아라.

임신 후기에 다리 경련이 일어나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러한 스트레칭을 방지하거나 빈도를 줄이기 위해 야간 작업에도 몇 가지 스트레칭을 적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물은 경련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다.

예를 들어, 바나나에서 나오는 칼륨을 동반할 때, 많은 양의 물이 당신이 이러한 고통을 피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임신만큼 특별한 다른 인생 사건은 많지 않다.

멋진 여행이고 당신이 하는 선택은 영원하다 마법 같은 순간들과 의문점들이 많다.

이 글은 당신이 건강한 임신을 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충고를 줄 것이다.

그들은 틀림없이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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